해리 스타일스 첫 내한공연 (HARRY STYLES LOVE ON TOUR 2023 - Live in Seoul) 공연 안내, 라이브네이션 선예매, 티켓 오픈 일자, 시간, 장소, 할인 정보, 좌석 안내 등 예매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. 이번 공연은 2023년 3월 20일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목차
해리 스타일스 첫 내한공연 안내
- 공연 시간: 2023년 3월 20일(월요일) 오후 8시
- 공연 위치: 올림픽공원 KSPO DOME(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)
- 관람 등급: 만 12세 이상 관람가
- 티켓 가격: 스탠딩 P 165,000원, 지정석 VIP 250,000원, 지정석 P 198,000원, 지정석 R 165,000원
지정석 S 143,000원, 지정석 A 121,000원, 지정석 B 110,000원, 지정석 C 88,000원 (VAT 포함, 1인 4매 한정) - 👉위치 확인하기
라이브네이션 선예매 정보
2022년 11월 23일(수요일) 오후 1시 부터 2022년 11월 24일(목요일) 오전 6시 59분까지 예정됩니다. 좌석 안내에 스탠딩 및 좌석 구역(점선 표시)을 확인해주세요. 일반 예매는 2022년 11월 24일(목요일) 오후 1시부터 열릴 예정이며,
-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(livenation.kr) 가입하고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.
- 가입한 이메일로 전달된 활성화 이메일을 통해 계정 활성화를 꼭 눌러주세요.
-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> 콘서트 및 행사 > 선예매를 원하는 공연을 클릭해주세요.
- 선예매 오픈 전에는 ‘현재 가능한 티켓이 없습니다’ 문구가 나오며, 선예매 오픈 시간 이후에는 예매처로 연결되는 버튼이 생성됩니다.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-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예매 페이지는 예매처에서 검색이 불가능하며,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.
- 사전에 예매처 홈페이지 가입 및 로그인을 미리 해 두시면 조금 더 빠른 구매가 가능하며, 무통장입금이 불가합니다.
할인 정보
장애인 본인 및 동반자 1인 할인 30% 되고, 국가유공상은 본인 할인 30% 됩니다.
온라인 예매 시 복지할인 적용이 가능하고, 국가유공상이 자증 또는 복지카드 상의 이름이 ‘예매자 본인’인 경우에만 예매 가능합니다. 복지할인이 적용된 티켓은 복지카드 혹은 국가유공상이자증 확인 후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, 예매자 본인 복지카드 미 지참 시, 현장에서 차액 지불하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. 장애인 할인은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좌석 안내
- 좌석 배치도는 예매 시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.
- 무대 연출, 구성, 위치 등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객석 2층의 1열, 2열은 난간으로 인한 일부 시야 방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객석 1층, 2층의 측면 구역을 포함한 일부 좌석은 무대의 연출과 아티스트의 위치 등에 따라 콘솔, 구조물, 무대장비, 카메라 등에 의한 시야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공연 당일 시야 방해 등으로 인한 티켓 활불 또는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,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연석을 예매하시더라도 일부 좌석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좌석 간의 간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공연 소개
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글로벌 슈퍼스타, 해리 스타일스(Harry Styles)가 2023년 3월, 첫 내한공연을 위해 한국을 찾는다.
2016년 원 디렉션이 무기한 활동 중단을 결정한 이후 해리 스타일스는 2017년에 글램 록의 영향을 받은 소프트 록 발라드 싱글 ‘Sign of the Time’를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디뎠다. 직접 제작에 참여한 첫 솔로 앨범 [Harry Styles]는 평단의 호평과 함께 발매 첫 주에 영국과 미국 앨범 정상을 차지한다.
이번 내한공연에서는 최신 앨범의 ‘As It Was’, ‘Music For a Sushi Restaurant’ ‘Sign of the Times’, ‘Lights Up’, ‘Adore You’, ‘Watermelon Sugar’, ‘Kiwi’ 등 대표적인 히트 싱글과 매혹적인 무대로 해리 스타일스의 내한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.
댓글